[M-BOX]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호평 속 흥행 시작
상태바
[M-BOX]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호평 속 흥행 시작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에 오르며 흥행 견인 중이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1일 개봉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이날 하루 전국 1,614개 스크린에서 3만 7,40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4만 6,193명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인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 매력 만점 세 친구의 케미스트리와 러닝타임을 빈틈없이 채우는 조연 배우들의 인상적인 앙상블, 회사와 맞서 싸우는 말단 사원들의 용기와 감동까지 담아낸 영화로 언론과 전 세대 관객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CGV 골든에그지수 96%, 네이버 9.98점, 롯데시네마 9.2점(10월 22일 오전 7시 기준)의 높은 실관람객 평점 수치를 기록하며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극장가에 어떤 기록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