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뮤럴 캔버스 인상주의 작품 무료 전시회 개최
상태바
넷기어, 뮤럴 캔버스 인상주의 작품 무료 전시회 개최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0.10.2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기어코리아
사진제공=넷기어코리아

[김태우 기자] 넷기어코리아(이하 '넷기어')가 오늘(22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넷기어 용산 쇼룸에서 뮤럴 캔버스를 활용한 ‘한국인이 사랑하는 인상주의 화가들’ 무료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총 15대의 뮤럴 캔버스를 통해 인상주의 및 후기 인상주의 화가들의 작품 2천여점을 전시한다. 전시 작가로는 인상주의와 후기 인상주의 대표 화가로 꼽히는 모네, 드가, 피사로, 르누아르, 시슬리, 마네, 세잔느, 고흐, 고갱 등 20여명의 거장들이 선정됐다. 각 캔버스마다 다른 화가들의 작품이 번갈아 재생돼 풍부한 작품 감상이 가능하다.

전시 작품은 모두 뮤럴 캔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작품이다. 뮤럴 캔버스는 전 세계 54곳의 유명 미술관 및 박물관 제휴를 통해 작품을 공급받아 3만여점의 작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붓터치 질감을 그대로 살리는 뮤럴의 트루아트 기술과 빛 반사를 최소화한 안티글레어 기술로 원화에 가까운 작품 감상을 가능케 했다.

넷기어 뮤럴 쇼룸은 신용산역 인근에 넷기어스토어와 함께 위치해 있다. 전시 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로 다양한 인상주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제공해 편안한 전시 감상을 돕는다.

김희준 넷기어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미술 전시회가 연기, 취소, 중단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예술을 통한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특히 직장인 등 유동인구가 많은 신용산역 인근에서 전시가 진행되기 때문에 점심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할 수도 있다. 전시 공간은 작지만 2,000여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풍성한 전시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말했다.

넷기어는 오프라인 전시회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온라인 명화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매주 넷기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유명 도슨트들과 협업한 '명화 이야기'를 게재한다. 툴루즈 로트렉을 시작으로 고흐, 모네 편이 공개됐으며 추후 모리조, 마티스, 클림트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작가들의 이야기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김태우 기자
김태우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