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부족한 언행에 부끄러워, 더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할 것”(전문)
상태바
아이린 “부족한 언행에 부끄러워, 더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할 것”(전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이지은 기자]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갑질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아이린은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저의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 아이린은 “이번 일을 통해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니 저의 부족한 언행이 많이 부끄러웠고 스태프분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지난 21일 스타일리스트 겸 에디터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연예인에게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A씨는 당시 상황을 녹취한 파일이 있다고 주장, 끝까지 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갑질 폭로’ 글이 삭제된 상황이다.

다음은 아이린 사과 전문.

아이린입니다.

저의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을 통해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니 저의 부족한 언행이 많이 부끄러웠고 스태프분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 이번 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