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박스오피스 1위…주말 극장가 흥행 청신호
상태바
[M-BOX]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박스오피스 1위…주말 극장가 흥행 청신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주말 극장가 접수를 예고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지난 22일 하루 전국 1,584개 스크린에서 4만 1,89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8만 8,084명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 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인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회사의 비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우정과 함께 나아가는 연대 속 뿌듯한 성장을 공감과 재미, 감동 속에 그려낸 스토리를 비롯한 배우들의 기대 이상의 만점 케미스트리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함께 성장해 나가는 세 친구의 모습은 불확실한 미래 혹은 현재로 고민하는 오늘날의 관객들에게도 호소력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처럼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호평 속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며 개봉 첫 주말 극장가까지 접수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와 '담보'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