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온’ 정다빈, 미모+스타일+‘인싸력’까지! 존재 자체가 FLEX
상태바
‘라이브온’ 정다빈, 미모+스타일+‘인싸력’까지! 존재 자체가 FLEX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라이브온’에서 정다빈이 안하무인 SNS 스타 백호랑 역으로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1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정다빈이 맡은 백호랑은 유명세가 곧 계급이 되는 서연고등학교의 최고 인기 권력자다. 눈부신 비주얼과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링 그리고 파워 인싸력을 자랑하는 SNS 인플루언서로서 높은 콧대만큼 성격도 차가워 전교생의 선망과 시샘을 한 몸에 받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의 다채로운 면면들이 담겨 있어 흥미를 돋운다. 시선을 머물게 하는 미모와 그녀를 감싸고 있는 명품들 그리고 시니컬한 표정으로 휴대폰을 보는 모습 등이 안하무인 SNS 스타 백호랑의 일상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매일 수많은 이들이 보내는 관심과 질투에 자존심을 세우며 날 선 반응을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아무도 알지 못하는 외로움이 내재되어 있기에 백호랑 캐릭터의 복잡다단한 감정을 섬세하게 완성해 나갈 정다빈(백호랑 역)의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쏟아진다.

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그녀는 교내 점심 방송에서 자신의 트라우마를 건드리는 저격 사연을 듣고 익명의 발신자를 찾기 위해 방송부에 발을 담근다. 백호랑의 심기를 건드린 저격 사연이란 무엇일지, 그 비밀이 궁금해지는 상황.

이에 정다빈과 ‘완전무결’ 방송부장 고은택으로 분할 황민현의 극과 극을 달리는 로맨스부터 익명의 저격수를 찾아가는 쫄깃한 전개까지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라이브온’의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