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23일 '케이콘택트 시즌2' 출격…전 세계 K팝 팬들 만난다
상태바
원어스, 23일 '케이콘택트 시즌2' 출격…전 세계 K팝 팬들 만난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2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케이콘택트 시즌2'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과 호흡한다.

원어스는 23일 오후 9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시즌2(KCON:TACT season 2)'에 출연한다.

원어스의 케이콘 출연은 이번이 네 번째인 가운데, 지난 '케이콘택트 2020 서머' 이후 4개월 만에 글로벌 팬들을 만나게 됐다. 특히 밋앤그릿 코너를 통해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최근 K팝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의 타이틀곡 '투비 오어 낫투비(TO BE OR NOT TO BE)'를 비롯해 다양한 무대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케이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도 준비된 만큼 '무대천재' 원어스가 선보일 퍼포먼스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원어스는 지난 8월 발매한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로 탄탄한 세계관을 확립한 것은 물론 음반 판매량 10만장을 돌파하며 국내외 팬덤 확장에 성공했다.

한편 원어스가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시즌2'는 오늘(23일) 밤 9시 유튜브 Mnet K-POP, KCON Official 채널 및 티빙 유료 멤버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