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먹방 트레이너 핏블리 생애 첫 치즈볼에 충격
상태바
'무엇이든 물어보살', 먹방 트레이너 핏블리 생애 첫 치즈볼에 충격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조정원 기자] 헬스 트레이너와 먹방 유튜버, 두 개의 자아를 가진 핏블리가 정체성의 혼란을 겪고 있다고 고백한다.

26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84회에서는 헬스 트레이너 겸 먹방 유튜버 핏블리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은 핏블리의 등장에 "이런 사람은 처음 본다"라며 깜짝 놀란다. 핏블리는 아이 같은 순수한 입맛과 음식에 대한 찐 리액션으로 수많은 구독자를 끌어모으고 있다. 그는 올해 코로나19라는 위기 속 먹방의 세계에 눈을 뜨면서 위기를 기회로 삼았다.

평생 무염 식단만 해왔던 핏블리는 처음 치즈볼을 먹고 나서 충격받았다며 "눈물이 났다. 이러니까 다이어트를 못 하는구나 싶더라"라며 속세의 맛에 빠져들게 된 계기를 털어놓는다. 이런 핏블리의 모습을 보며 보살들 역시 "이건 만들어진 표정이 아니다. 진짜 행복해 보인다"라며 함께 행복해했다는 후문이다.

다만 핏블리는 "정체성이 흔들린다. 회원들이 내 방송 보고 고칼로리 음식을 먹었다고 하는데 내가 화를 내야 할지 좋아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근손실도 걱정이다"라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에 서장훈은 "너도 솔직히 알지 않나. 방법이 있다. OO처럼 살면 살이 안 찐다" "운동법을 개발하면 어떠냐. 새로운 방법을 시도했으면 좋겠다"라며 운동인들도 고개를 끄덕일 만한 제안을 했다고 해 서장훈이 제안한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핏블리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와 고칼로리 음식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 수많은 사람의 공감을 살 '무엇이든 물어보살' 84회는 오늘(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