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JBJ95, 네 번째 미니앨범 'JASMIN' 하이라이트 공개…음악 스펙트럼 무한 확장
상태바
'컴백 D-2' JBJ95, 네 번째 미니앨범 'JASMIN' 하이라이트 공개…음악 스펙트럼 무한 확장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2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JBJ95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JBJ95(상균, 켄타)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JASMIN(자스민)'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마치 쇼를 펼치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키는 첫 번째 수록곡 'SHADUBIDU(샤루비루)'로 시작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JASMIN'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전작의 어쿠스틱함을 이어가면서도, 디스코 무드를 JBJ95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또 JBJ95는 서브 타이틀곡 '대답해'로 우연히 시작된 사랑에 올인해 끊임없이 구애하는 남자의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귀여운 가사로 표현했고, 'SEOULITE(서울라이트)'에서는 서울의 화려한 불빛 속에 있어도, 사랑하는 이의 빛만이 자신을 채워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매력적인 음색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JBJ95의 첫 번째 시즌송 'ONLY ONE(온리원)'은 켄타의 애절한 보컬과 상균의 멜로디컬한 랩이 어우러져 가을의 끝과 겨울의 시작이 맞닿는 이 시기에 마음을 울리는 곡을 완성했다.

이에 앞서 지난 25일 공개된 두 번째 리릭 포스터에서는 '넌 소나기 같아 내가 피할 틈도 없이 흠뻑 적시고 정신 못차리게 해'라는 가사와 우수에 젖은 듯한 상균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JBJ95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네 번째 미니앨범 'JASMIN'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