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솔직 당당 'Modern Witch' 변신! 과감한 변화 예고
상태바
여자친구, 솔직 당당 'Modern Witch' 변신! 과감한 변화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솔직, 당당한 'Modern Witch(현대적 마녀)'로 돌아온다.

여자친구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My Way(마이 웨이)' 버전이다.

공개된 사진은 이지적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담고 있다. 도회적 무드 속 블랙 슈트로 완성된 비주얼이 세련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여섯 멤버는 당당한 발걸음으로 일과 우정 모두에 충실한 면모를 보였다. 일할 때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일이 끝난 뒤에는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표현하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 올렸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回:Walpurgis Night'은 회(回)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수많은 선택과 유혹을 지나온 끝에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내 관점으로 온전한 나를 바라볼 수 있게 된 소녀들의 이야기다. 선택의 기로에서 방황하고 유혹에 흔들리는 과정을 지나 마침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게 된 여자친구의 모습을 당당하고 솔직한 'Modern Witch'로 표현했다.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MAGO(마고)'의 작곡, 작사를 비롯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곡 작업에 멤버 전원이 부분적으로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또한, 전작 '回:Song of the Sirens(회:송 오브 더 세이렌)'에서 선보인 '청량 마녀' 콘셉트를 잇는 과감한 비주얼 변화를 통해 종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여자친구의 새로운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11월 9일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으로 전격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