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기훈, 27일 2년만의 새 자작곡 ‘나’ 발매
상태바
구기훈, 27일 2년만의 새 자작곡 ‘나’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2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와이뮤직 제공
사진=엠와이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남성 2인조 밴드 위아영(WeAreYoung) 멤버 구기훈이 공백기를 끝내고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구기훈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나’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18년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2년간의 휴식기를 가졌던 구기훈이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쉴 틈 없이 바쁜 일상과 불안한 미래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전하는 노래다.

구기훈이 직접 작사·작곡·편곡을 도맡았으며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든다.

특히 ‘뭐가 정답인지도 모른 채 무작정 달려야만 하는 날 누가 잡아줘 / 주위를 둘러보면 내 곁에 다 나 같은 사람들뿐인데 나를 안아줘 말하면 내가 짐인 걸 알아’ 등처럼 누구나 한 번쯤은 느껴봤을 법한 감정을 노래한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구기훈은 “잠시 멈춰서 스스로를 돌볼 시간마저 주지 않는 슬픈 세상을 살아가는 수많은 ‘나’에게 전하는 곡이다. 그중 한 명의 ‘나’인 저의 고백이 조금의 위안이라도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신곡 ‘나’를 소개했다.

2년 만에 돌아온 구기훈의 신곡 ‘나’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