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택, 케이시 '행복하니' 뮤직비디오 출연…진예주와 '현실 연인' 케미
상태바
이기택, 케이시 '행복하니' 뮤직비디오 출연…진예주와 '현실 연인' 케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시 '행복하니' M/V 캡처
사진=케이시 '행복하니' M/V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이기택이 가수 케이시의 신곡 '행복하니'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별 감성을 담은 애틋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기택은 지난 26일 공개된 케이시의 신곡 '행복하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행복하니'는 이별 후 혼자 남은 여자의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케이시 특유의 호소력과 짙은 아련함이 담겨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이기택은 연인과 설레는 첫 만남부터 애틋한 이별까지의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이별을 직감한 쓸쓸하고 공허한 눈빛과 애써 슬픔을 숨긴 채 담담하게 이별을 받아들이는 복잡한 감정을 극대화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기택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감수성을 자극하는 연기가 케이시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어우러져 짙은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웹 드라마 '인서울2'에서 '또또 커플'로 사랑받았던 이기택과 진예주가 재회하며 변함없는 '현실 연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의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깊어진 연기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기택은 뮤직비디오 출연과 관련해 "이전과는 다른 조금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는 마음가짐으로 촬영에 임했다. 뮤직비디오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성숙하고 애틋한 감성이 전해졌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기택은 '인서울2'에서 9등신 비율이 돋보이는 '얼굴 천재'이자 좋아하는 여자를 향해 주저 없이 직진하는 철또 역으로 '랜선 남친'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기택은 현재 새로운 웹 드라마 출연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