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11월 8일 데뷔 첫 언택트 팬 미팅 'Amigos' 개최
상태바
뉴키드, 11월 8일 데뷔 첫 언택트 팬 미팅 'Amigos' 개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뉴키드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온라인 팬 미팅을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뉴키드는 오는 11월 8일 오후 2시, 첫 번째 온라인 단독 팬 미팅 'Amigos(아미고스)'를 진행한다.

이번 팬 미팅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언택트 형태로 진행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나라에서 동시에 중계된다.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는 "뉴키드가 남미 20여 개국 투어를 준비 중이었으나, 코로나19로 취소된 것에 대한 아쉬움과 뉴키드를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위해 온라인 콘서트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무대는 뉴키드 진권, 윤민, 우철, 휘가 지난 8월부터 이어온 '14주 댄스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기념으로 기획됐다. 뉴키드는 '14주 댄스 챌린지'에서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에이티즈 등 국내외 유명 가수들의 곡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팬 미팅에서 뉴키드는 기존에 보여준 강렬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커버곡 무대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다양한 매력을 소유한 멤버들이 선보일 화려한 무대는 물론 멤버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퍼포먼스가 준비돼 있다는 전언이다.

코로나19 여파에 따라 가까이에서 팬들과 만날 수 없었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팬 미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뉴키드는 국내외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무대들로 팬들과 더 가까운 친구가 되기 위한 스토리로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뉴키드의 온라인 팬 미팅 'Amigos' 티켓은 에어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본 공연은 11월 8일 오후 2시 에어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