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박나래, ‘빨간 머리 앤’ 변신 “예쁘지는 않지만 고쳤답니다” 웃음 UP
상태바
‘갬성캠핑’ 박나래, ‘빨간 머리 앤’ 변신 “예쁘지는 않지만 고쳤답니다” 웃음 UP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2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갬성캠핑’ 방송 캡처
사진=JTBC ‘갬성캠핑’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빨간 머리 앤과 랍스터 요리로 캐나다 감성을 전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한 JTBC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에서 박나래는 안영미, 박소담, 에이핑크 손나은, 마마무 솔라 그리고 게스트 배우 이상윤, 조달환과 함께 강원도 정선에서 캐나다 갬성(감성)의 캠핑을 즐겼다.

오프닝에서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건 빨간 머리 앤”이라며 코스프레를 하고 등장한 박나래는 “주근깨 안 빼빼 마른 빨간 머리 앤, 예쁘지는 않지만 고쳤답니다”라고 만화 주제곡을 개사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앤의 절친 다이애나 분장을 한 손나은과 손을 맞잡으며 영화 ‘보디가드’의 주제곡에 맞춰 “앤 다이애나~”라 노래해 웃음폭탄을 터뜨렸다.

하지만 서울대 출신의 이상윤이 앤의 국적에 의문을 품자 “가방 끈 긴 사람의 말이 무조건 맞다”는 분위기에 “빨간 머리 앤은 캐나다 사람이 아닌가 보다”라는 자기 부정으로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동강을 보고 “동강은 롱강”이라 말하는 등 거듭된 이상윤의 말장난에 “이 오빠 진짜 X강이다. X강”이라며 송승헌에 이은 아재 개그의 저주에 몸서리 쳤다.

나아가 이상윤이 제안한 첫 번째 코스가 짚 와이어라는 걸 알고는 “내가 제일 싫어하는 게 짚 와이어다.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지난번에 오줌쌀 뻔 했다”며 질색팔색 했다. 하지만 결국 아시아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짚 와이어를 소화했고,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한 박나래는 “이런 거 왜 타는 거냐”며 울상 지었다.

또 다른 게스트로 조달환이 찾아오자 박나래는 캠핑 박 반장의 모습으로 변신, 팀원들을 바쁘게 다그치며 갬성의 랍스터 찜, 랍스터 라면, 랍스터 내장볶음밥을 만들었다. 랍스터 라면의 국물을 맛본 박나래는 “아따, 라면 기가 막힌다”며 호화 저녁 만찬의 맛 표현을 고향 사투리로 표현했다.

이처럼 박나래는 캠핑 마니아로서 멤버들을 이끌며 리더십을 발휘하는가 하면, 화려한 입담으로 시종일관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또한 이미 검증된 요리 실력으로 캠핑에서 쉽사리 볼 수 없는 랍스터 만찬을 준비해 화요일 밤 안방극장에 캠핑의 묘미를 확실히 전달했다.

한편, 지난해 연예대상 수상에 이어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도 예능상을 거머쥐며 최고의 개그우먼임을 입증한 박나래는 JTBC ‘갬성캠핑’을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tvN ‘신박한 정리’ ‘코미디빅리그’ ‘도레미마켓’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