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과 함께 찾아온 선물' 프로미스나인, 'Weather' 스페셜 영상 속 눈부신 미모
상태바
'햇살과 함께 찾아온 선물' 프로미스나인, 'Weather' 스페셜 영상 속 눈부신 미모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2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백융희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기분 좋은 반전을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수록곡 'Weather(웨더)'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각자의 공간에서 혼자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비 오는 창 밖의 풍경도 어딘가 무료한 느낌을 자아냈다.

하지만 곡 후반부 구름이 걷히고 햇살이 들자 스페셜 영상의 분위기도 반전됐다. "감출 수 없어 / 눈부셔 / 새로운 나를 볼 때 / 기분 어때"라는 가사에 맞춰 백지헌이 창문을 열었고, 프로미스나인은 한 공간에 모여 비로소 활짝 웃었다. 멤버들의 밝은 텐션이 보는 이들에게도 즐거움을 전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사탕, 시리얼, 전화기, 피아노, 욕조 등 예쁜 색감의 감각적인 오브제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Weather' 스페셜 영상의 반전을 더욱 특별하게 표현했다.

미니멀한 구성의 펑키 사운드가 돋보이는 'Weather'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기 자신을 날씨에 비유한 곡이다. 스스로가 바라는 모습을 드러내는 것 또한 마치 날씨와 같이 자연스러운 것이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날씨라는 소재가 스페셜 영상에 색다르게 담겨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최근 5주 간의 'My Little Society' 타이틀곡 'Feel Good(필 굿)(SECRET CODE)'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총 7개 버전의 'Feel Good' 안무 영상과 수록곡 스페셜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공백이 무색한 팬들과의 소통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