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소율, 한의원 최초 진료실 공연 개최…반전의 반전 연속
상태바
'미쓰백' 소율, 한의원 최초 진료실 공연 개최…반전의 반전 연속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미쓰백' 제공
사진=MBN '미쓰백' 제공

[조정원 기자] '미쓰백'의 소율이 한의원에서 최초로 진료실 공연을 펼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투명소녀'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뜨거운 열정으로 고군분투하는 소율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소율은 인생곡을 향한 첫 번째 곡 '투명소녀'가 공개되자, 바로 안무를 따라 하며 넘치는 의욕을 보였다. 이후 집에서도 육아 틈틈이 안무 연습에 매진, 어느새 딸 희율이도 노래를 흥얼거리며 춤을 따라 해 그녀의 엄청난 연습량을 예상하게 했다.

하지만 오랜만에 추는 춤에 온몸에 통증을 느낀 소율은 한의원을 찾는다. 생각보다 좋지 않은 몸 상태를 확인한 소율은 심각함도 잠시, 모든 처방이 끝나고 더 궁금한 것이 있는지를 묻는 한의사의 질문에, 건강이 아닌 '투명소녀'에 대한 고민을 털어놔 당황스러움을 안긴다.

이후 동의를 구한 뒤, 한의사 앞에서 춤과 노래를 시작한 소율은 데뷔 이래 최초로 진료실 공연을 펼친다. 한의사는 당황스러워하는 것도 잠시,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다운 포스를 풍기며 뜻밖에 정확한 지적을 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좀처럼 믿기 힘든 반전의 반전이 거듭되는 이 상황은 웃음과 놀라움을 자아낸다고 해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4년 만에 오르는 무대에 설렘과 열정으로 가득한 소율의 모습은 오늘(29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미쓰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