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X오리온, 추억 속 간식 ‘밀크 카라멜’ 담은 겨울시즌 음료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X오리온, 추억 속 간식 ‘밀크 카라멜’ 담은 겨울시즌 음료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0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사진제공=할리스커피)

[김재현 기자] 할리스커피가 겨울시즌을 맞아 오리온 밀크카라멜과 콜라보한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를 3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겨울철에 즐기기 좋은 할리스커피만의 윈터 시그니처 메뉴와 과일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회사에 따르면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는 어릴적 추억이 담긴 간식인 ‘밀크 카라멜’과 풍미 가득한 ‘커피’의 뉴트로한 조합으로 탄생했다. 밀크 카라멜 베이스가 들어가 있다.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윈터 벨지안 초코’는 기존 벨지안초코에 초콜릿 토핑을 추가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할리스커피의 고구마라떼는 국내 영암산 고구마를 그대로 쪄서 넣은 ‘우리 고구마 라떼’는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할리스커피는 제주산 한라봉과 감귤을 활용한 음료와 겨울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음료도 출시했다. ‘제주 한라봉 감귤 스무디’는 겨울 제철 과일인 한라봉과 감귤 과육이 함께 어우러진 스무디다. ‘제주 감귤 레몬그라스’는 제주의 감귤밭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진한 향이 인상적인 과일차(茶)다. ‘홀리데이 뱅쇼’는 진하게 우려낸 포도과즙에 다양한 과일 토핑을 더한 무알콜 음료다. 집에서 홈파티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는 음료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맛있는 음료와 함께 할리스커피에서 달콤한 겨울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