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남성 스킨케어 ‘팩트맨 3종’ 출시
상태바
아이소이, 남성 스킨케어 ‘팩트맨 3종’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이소이)
(사진제공=아이소이)

[김재현 기자] 아이소이(isoi)가 화장품 전성분부터 제품의 효과까지 ‘팩트(fact)’를 중시하는 남성들을 위한 고기능성 남성라인 ‘팩트맨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아이소이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맨 라인에 접목한 것이다. 잡티케어부터 보습, 피부결 개선까지 임상 완료해 외부자극으로 상처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고기능성 잡티부터, 결, 보습까지 동시에 케어해주면서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순한 자연유래성분을 활용했다.

‘팩트맨 3종’은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부스팅 토너(이하 팩트맨 진정토너)’,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올인원 세럼(이하 팩트맨 잡티올인원)’ ▲‘팩트맨 블레미쉬 클렌징 젤(이하 팩트맨 보습클렌징 젤)’로 구성되어 있다.

팩트맨 라인의 대표제품인 ▲‘팩트맨 잡티올인원’은 2030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하나로 끝내는 고농축 기능성 올인원 세럼이다.

▲‘팩트맨 진정토너’는 햄프씨드추출물(삼씨추출물)을 비롯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팩트맨 보습클렌징 젤’은남성 피부를세정해주고 면도 전 피부 준비를 도와주는 젤 타입의 보습 클렌저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이소이 상품기획팀 정혜인 매니저는 “새로 선보인 팩트맨 3종은 화장품 마케팅 10년차 남직원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2030 남성의 피부고민을 깊게 고민하고 효과는 물론  향, 발림성, 마무리감까지 꼼꼼히 신경 쓴 라인” 이라며 “특히 ‘팩트맨 잡티올인원’의 경우 올리브영 에센스 7년 1위인 ‘잡티세럼’의 명성을 피부로 느껴보고 싶은 남성 고객, 그리고 거친 남성피부의 종합적인 고민을 간편한 케어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