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정규 3집 'Act 2' 수록곡 3곡 작사 참여! 레드벨벳 웬디 피처링 지원사격
상태바
태민, 정규 3집 'Act 2' 수록곡 3곡 작사 참여! 레드벨벳 웬디 피처링 지원사격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11월 9일 발매되는 태민의 앨범은 타이틀 곡 '이데아(IDEA:理想)'를 비롯해 총 9곡이 수록돼 있다. 'Heaven(헤븐)', '안아줄래(Think Of You)',  'Pansy(팬지)' 등 태민이 작사에 참여한 3곡은 물론, 레드벨벳 웬디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한 'Be Your Enemy(비 유어 에너미)'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Heaven'은 쓸쓸한 기타의 아르페지오 선율 위에 깊이감 있는 리듬, 규모감 있는 코러스가 더해져 웅장한 느낌을 자아내는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진실한 위로의 말을 담았으며, 2019년 열린 태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1001101(티일공공일일공일)'에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만큼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안아줄래 (Think Of You)'는 청량하고 시원한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가사에는 태민이 팬들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말들을 진솔하게 표현해 감동을 더하며, 'Pansy'는 편안한 무드가 인상적인 컨트리 기반의 팝 곡으로, 변함없는 사랑으로 늘 곁에 있어준 상대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또한 'Be Your Enemy'는 잔잔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분위기의 팝 곡으로, 피처링으로 참여한 레드벨벳 웬디의 따뜻한 음색과 태민의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져 있으며, 가사에는 평소 쉽게 말하기 어려운 아픔과 슬픔을 모두 위로해주겠다는 힐링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는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