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크루 '셀렉터데이', 성황리 마무리…'웃음+의미' 다 잡은 'Fun'한 파티
상태바
쇼타임크루 '셀렉터데이', 성황리 마무리…'웃음+의미' 다 잡은 'Fun'한 파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타임크루 제공
사진=쇼타임크루 제공

[조정원 기자] 연예인 크리에이터 기획사 겸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제작사 쇼타임크루가 온택트로 진행된 뜻깊은 자선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쇼타임크루는 지난달 30일 오후 7시 유튜브 '셀렉터 라이브tv',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5곳(그립, 유튜브, 네이버 밴드, 소스라이브, 더립라이브)을 통해 '할로윈 자선 파티 셀렉터데이(이하 셀렉터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나몰라패밀리, 낄낄상회를 시작으로 김지호, 임우일, 오지헌, 제이코, 송진우, 안소미, 이태영, 어우야, 래퍼 슬리피, 미스에스출신 래퍼 태혜영 등 개그맨부터 가수,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셀렉터데이'를 빛냈다.

특히 스타들은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마스크 코스프레'를 준비했다. 스타들은 각기 다른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개성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발된 '마스크 코스프레' 1위는 안소미·김우혁 부부가 이름을 올렸다.

그뿐만 아니라 스타들은 실시간으로 대중들과 소통하며, 본인의 소장품과 애장품 경매, 기부 및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여기에 기부된 수입금은 척추측만증 소아 환우 어린이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쇼타임크루 관계자는 "'셀렉터데이'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며, 기부문화의 즐거움을 알릴 수 있어 영광이다. 많은 관심을 가져준 대중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쇼타임크루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셀렉터데이'는 ㈜쇼타임크루가 주최, ㈜티앤아이(가누다)·중고나라·아시안 디스트릭트·스프링 커뮤니케이션이 후원하며, SRP-13가 협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