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음료·캡슐커피 버라이어티 기프트팩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음료·캡슐커피 버라이어티 기프트팩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0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김지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시즌 음료 4종과 캡슐커피 팩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투썸은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 음료는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컨셉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비주얼과 맛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투썸의 겨울 시즌 시그니처 음료 ▲시그니처 뱅쇼와, 뱅쇼의 아이스 버전인 ▲윈터 뱅 블랑, 커피와 홍차 크림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홍차 크림 카페라떼, 시즌 컨셉에 맞는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체리 프라페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시그니처 뱅쇼는 투썸이 매년 겨울 시즌에 맞춰 소개하는 시그니처 음료로, 깊은 레드 와인의 맛과 달콤한 과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윈터뱅 블랑은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과일을 넣어 칵테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은 모두 논알콜 음료다.

함께 선보이는 홍차 크림 카페라떼는 라떼와 홍차의 향이 잘 어우러진 커피 음료다. 체리 프라페는 체리와 밀크 프라페가 어우러졌다.

투썸은 매장별로 신제품 음료 2잔을 포함해 음료 총 15잔 구입시 '2021 데일리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투썸은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의 캡슐커피 버라이어티 기프트팩을 출시한다. 최근 소비자들의 홈카페 경험이 확대되면서, 집에서 즐기는 커피도 고급화, 세분화되는 추세를 반영했다. 묵직한 바디감과 다크초콜릿 향이 특징인 ‘블랙그라운드’부터, 플로럴한 아로마와 싱그러운 과일 향이 느껴지는 ‘아로마노트’, 친환경 방식으로 카페인을 제거해 견과류의 고소함을 담은 ‘SWP 디카페인’까지, 투썸의 3가지 원두 블렌드를 모두 담아, 어디서든 취향에 맞는 투썸의 커피와 함께 시즌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음료, 에이리스트 버라이어티 기프트팩과 함께, 겨울의 낭만과 설렘을 만끽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