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 리부트' 정신혜, 첫차 구매 에피소드 선사…'공감 요정' 등극
상태바
'롤러코스터 리부트' 정신혜, 첫차 구매 에피소드 선사…'공감 요정' 등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롤러코스터 리부트' 방송 캡처
사진=tvN '롤러코스터 리부트'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정신혜가 첫차 구매를 앞둔 초보를 리얼하게 소화해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정신혜는 지난 3일 오후 방송한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에서 첫차를 사려는 직장인의 감정 변화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먼저 정신혜는 후배가 뽑은 차를 보고 첫차 구매를 결심하는 순간부터 딜러에게 당하지 않으려 정보를 섭렵, 만반의 대비를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차 판매장을 방문한 정신혜는 일부러 친구와 통화를 하면서 "나 오늘 살 거야"라며 능청스럽게 딜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차 판매장에 들어서서 딜러와 팽팽한 기 싸움을 펼치는 장면이 긴장감을 상승시켰다. 정신혜는 딜러의 능수능란한 공격을 철벽처럼 수비, 방어하면서 역공으로 되갚아 통쾌함을 안겨줬다.

오랜 고민 끝에 차 계약을 체결한 정신혜는 첫차를 구매하려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과정을 실감 나게 담아내 보는 이들의 무릎을 탁 치게 했다.

이처럼 정신혜는 다시 돌아온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에서 본인만의 존재감을 확실히 어필, 시청자들에게 스며들어 가고 있다. 보편적인 감정을 공감대 있게 표현해내는 것은 물론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더해져 앞으로 그녀의 도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떠오르는 공감요정 정신혜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롤러코스터 리부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