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이세영, 따뜻한 심성 가진 효녀 완벽 변신…신성록과 찰떡 연기 호흡
상태바
'카이로스' 이세영, 따뜻한 심성 가진 효녀 완벽 변신…신성록과 찰떡 연기 호흡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0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카이로스' 방송 캡처
사진=MBC '카이로스'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이세영이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시간을 가로지르는 공조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한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연출 박승우) 4회에서 이세영은 김다빈(심혜연 분) 유괴 사건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애리의 심경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한애리는 김서진(신성록 분)과 그의 부하 직원인 서도균(안보현 역) 역시 설득되지 않자, 결국 김다빈의 엄마 강현채(남규리 역)를 찾아가기에 이르렀다. 이세영은 정신이상자로 취급받는 상황에도 있는 힘을 다해 유괴를 막으려는 한애리의 절박한 심리를 그려냈다.

또한, 앞서 3회에서는 한 달 뒤에 존재하는 신성록(김서진 역)과 긴밀한 협업을 이뤄내 긴장감과 몰입도를 단 번에 끌어올렸다. 한애리는 자신이 살해당하는 장소에 들어간 순간에 김서진이 보낸 경고 메시지로 위기에서 벗어났고, 그 장소에서 김서진의 비서 이택규(조동인 분)를 목격하면서 새로운 단서를 포착했다. 오로지 휴대전화로 메시지와 통화로 주고받는 호흡에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하며 '타임 크로싱' 스릴러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26일과 27일 방송한 1, 2회에서 이세영은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며 엄마의 심장병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 한애리로 분해, 청년 가장의 면면을 담아냈다. 이세영은 갑작스럽게 엄마가 실종된 상황에 5년간 모아온 수술비까지 사기당한 심정을 그대로 담아냈다. 아이처럼 목 놓아 오열하면서 "제발 우리 엄마 좀 살려주세요"라는 절박한 호소는 보는 이들까지 아릿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이세영은 한애리가 가진 절박한 감정과 쾌활한 성격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연기력뿐만 아니라, 시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타임 크로싱' 공조를 통해 신성록과 찰떡 호흡을 자랑해 극에 대한 몰입감을 드높였다. 

한편 '카이로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