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기택, '7일만 로맨스 2' 캐스팅…'설렘 온도 상승' 매력 발산 예고
상태바
[공식] 이기택, '7일만 로맨스 2' 캐스팅…'설렘 온도 상승' 매력 발산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0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기택이 웹 드라마 '7일만 로맨스' 시즌 2에 새롭게 합류, 여심 저격에 나선다.

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기택이 웹 드라마 '7일만 로맨스' 시즌 2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7일만 로맨스' 시즌 2는 똑 닮은 대학생 다은(서지수 분)과 걸그룹 멤버 별(서지수 분)이 한 번 더 서로의 역할을 바꾸고, 다은이 아이돌 남자 친구 정우(신준섭 분)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며 전개되는 예측불가 로맨스다.

이기택은 극 중 쓰는 곡마다 1위를 하는 뛰어난 작곡 실력에 천상계 비주얼을 갖춘 인기 아이돌 멤버 서도현 역을 맡았다. 서도현은 겉으로는 무심한 듯 시크해 보이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인물이다. 그는 나름의 방식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츤데레 매력으로 설렘 온도를 상승시킬 전망이다.

지난해 10월 방영한 '7일만 로맨스'는 똑같이 생긴 두 여자가 서로의 역할을 바꾸면서 펼쳐지는 7일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아이돌과 평범한 대학생이 사랑에 빠지고 화려한 아이돌의 무대 뒤 삶을 다룬 스토리로 누적 조회 수 2,6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7일만 로맨스' 시즌 2는 새로운 캐릭터의 합류로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로맨스와 화려한 아이돌 퍼포먼스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기택은 "매력 있는 캐릭터로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도현으로 인해 새롭게 전개될 스토리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폭 넓은 감정 연기를 보여 드리고 싶다. 시즌 2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앞서 이기택은 인기 웹 드라마 '인서울 2'와 다양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았다. 인기 아이돌로 변신한 그가 어떤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7일만 로맨스' 시즌 2는 와이낫미디어와 KT Seezn이 공동제작하며, 오는 12월 공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