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이, '서울인디뮤직페스타' 출격! 환상적 무대 예고…팬들과 소중한 추억 공유
상태바
디코이, '서울인디뮤직페스타' 출격! 환상적 무대 예고…팬들과 소중한 추억 공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0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조정원 기자] 밴드 디코이(D.COY)가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디코이는 '서울인디뮤직페스타(Seoul Indie Music festa, SIMf)'에 참여, 오는 6일 오후 4시 홍대 롤링홀에서 30분 동안 '서울인디뮤직페스타' 공연을 선보인다. 

이날 디코이는 데뷔 후속곡 '컴 투 라이트(Come to Light)'를 비롯해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고 어웨이(Go Away)', 데뷔 타이틀곡 '컬러 매직(Color Magic)' 등 다양한 무대를 선사, 공연장을 찾은 관객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아울러 이날 홍대 롤링홀에서는 레이블 마켓도 함께 운영한다는 전언이다. 

'서울인디뮤직페스타'는 국내 인디펜던트 뮤직 씬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세 단체(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라이브클럽협동조합, 홍우주사회적협동조합)가 함께 기획하고 만드는 타운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서울인디뮤직페스타' 공연 관람은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입장 최대 인원에 제한이 있을 예정이다. 

한편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지난 2월 '컬러 매직'으로 데뷔한 실력파 아이돌 밴드다.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해 대중의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엔 두 번째 싱글 '고 어웨이'를 발매한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