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놈들', 'vava DJ COMPETITION 심사위원 참여…예선 온라인으로 진행
상태바
'디제이놈들', 'vava DJ COMPETITION 심사위원 참여…예선 온라인으로 진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C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유튜브 채널 '디제이놈들'의 DJ 글로리(GLORY), 반달락(VANDAL ROCK), 준코코(JUNCOCO)가 국내 최대 DJ 컴피티션인 'vava DJ COMPETITION(바바 디제이 컴피티션)'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글로리, 반달락, 준코코는 지난달 21일 유튜브 채널 '디제이놈들'을 통해 'vava DJ COMPETITION'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Untact) 방식으로 경연 예선이 진행되는 만큼 '디제이놈들' 채널과 vava DJ컴피티션 공식 사이트 통해 지속적으로 경연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다루겠다는 것이다. 

'vava DJ COMPETITION'은 트렌디한 프로부터 열정적인 아마추어까지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각 분야별 DJ 아티스트들에게 새로운 활동 영역과 데뷔의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언택트 라이브 DJ 컴피티션이다.

'디제이놈들'은 EDM씬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세 디제이들이 'DJ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이다. 

DJ 글로리, 반달락, 준코코는 국내외 페스티벌 무대를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평균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DJ들이다. K-POP, 컬래버레이션 작업, 프로듀싱 등 폭 넓은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외 팬을 사로잡고 있다. 

'vava DJ COMPETITION'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DJ를 선발하는 경연으로서, 국내 최초 온라인 언택트 방식을 통해 진행된다. 

향후 경연 본선과 함께 참가자 리뷰, 스페셜 게스트 출연, DJ 믹셋(MIXSET)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디제이놈들'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 콘텐츠는 매주 월, 수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디제이놈들'을 통해 만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