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8종 출시
상태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8종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쿨포스쿨)
(사진제공=투쿨포스쿨)

[김재현 기자]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섬세한 터치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면서 더 나은 환경까지 생각한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8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인조모와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구관, 생분해 가능한 물푸레나무 핸들 등 친환경 소재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 인조모를 사용해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며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용 부위에 따라 디테일을 살린 라운드 컷팅의 쉐입으로 초보자도 섬세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신제품은 페이스용 4종과 아이 메이크업용 4종까지 총 8종이다. 페이스용으로는 메이크업 마무리 시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파우더 팬 브러쉬’, 촘촘한 타원형으로 입체감을 살리는 블러셔∙하이라이터용 ‘페이스 포인트 브러쉬’, 사선형 컷팅으로 보다 입체적인 라인을 표현해주는 ‘멀티 블렌더 브러쉬’, 슬림한 타원형으로 숨은 입체감을 살리는 ‘디파인 블렌더 브러쉬’, 아이 브러쉬는 음영과 포인트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멀티 섀도우 브러쉬’, 섬세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아이 스머지 브러쉬’, ‘아이 포인트 브러쉬’, ‘아이 디테일 브러쉬’로 구성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뷰티 업계에 불어온 비건 열풍에 따라 브러쉬 모는 물론, 핸들과 구관까지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비건 브러쉬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필환경 시대의 비건 트렌드에 맞춰 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도울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완벽한 메이크업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