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시카, 윈터 세일 페스타 진행… 최대 35% 할인
상태바
이오시카, 윈터 세일 페스타 진행… 최대 35%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오시카)
(사진제공=이오시카)

[김지현 기자] 이오시카가 역대급 할인 행사인 ‘이오시카 윈터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오시카에 따르면 윈터 세일 페스타는 이오시카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겨울 특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오시카는 이오시카 윈터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커플베이직패키지, 커플프리미엄패키지, 패밀리베이직패키지를 포함한 이오시카 신상 패키지와 스테디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부터 베스트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 올인원 피부관리기 M1(엠원)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레이저 제모기 SIPL-1000은 램프 카트리지 5만회 모델과 램프 카트리지 20만회 모델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의 톤에 따라 5단계의 레벨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는 램프 카트리지 교체 방식으로 기존 램프 카트리지의 수명이 다해도 새 램프 카트리지로 교체해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킨사이언스 고영산 대표는 “국내 가정용 제모기 시장은 2~30대 여성층에서부터 남성과 다른 연령층까지 크게 확대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산 제모기 제조 업체로써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 침체로 지쳐있는 고객들에게 이오시카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