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주, ‘오! 삼광빌라!’ OST 합류! 7일 ‘괜찮을까’ 발표
상태바
남영주, ‘오! 삼광빌라!’ OST 합류! 7일 ‘괜찮을까’ 발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0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겸 배우 남영주가 주말 안방극장에 감동의 발라드를 전한다.

남영주는 오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괜찮을까’를 공개한다.

신곡 ‘괜찮을까’는 이별 후에도 괜찮을 줄 알았지만 실제로는 견딜 수 없는 고통이라는 사실을 깨닫는 심경을 섬세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넌 어떠니 / 나 없는 오늘 하루가 / 난 정말 괜찮을 줄 알았어 / 친구를 만나 봐도 / 술에 기대어 봐도 / 이내 곧 네가 생각나’라는 노랫말과 남영주의 매력적인 톤, 악기의 선율이 어우러져 드라마틱하게 전개된다.

이 곡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알리 ‘하루만 내게 줘’, 오마이걸 효정 ‘사랑하고 있습니다’ 등의 작·편곡을 담당했던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프로듀싱을 맡아 진한 감동을 더하는 곡으로 완성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리고 있다.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이장우, 진기주 등 출연진들의 연기력을 통해 회를 거듭할수록 더해가는 재미와 감동으로 30% 시청률 돌파 여부에 관심을 모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며 전천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남영주가 남녀 주인공의 사랑과 이별을 테마로 한 곡을 가창해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장면으로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3’을 통해 가수로 이름을 알린 후 KBS Joy ‘연애의 참견’, JTBC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남영주는 이번 가창을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