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창립 8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전 제품 할인’
상태바
보다나, 창립 8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전 제품 할인’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0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보다나)
(사진제공=보다나)

[김재현 기자]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창립 8주년을 맞아 25일까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제품 최대 54% 할인 및 한정판 유니버스 에디션 출시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8주년을 맞아 전 제품 최대 54% 할인과 한정판 유니버스 에디션 사전예약 응모 이벤트, 48시간 반짝 할인쿠폰 이벤트, 할인별을 찾기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진다.

보다나는 8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하며, 국내에서 사전예약 추첨 방식으로 단 8 세트만 판매한다. 유니버스 에디션은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및 소프트바 판고데기 1inch 트윙클 블랙 컬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전예약 응모 당첨 시, 상당의 유니버스 에디션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응모는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16일(월) 보다나 공식홈페이지에 발표한다.

보다나 회원이라면 누구나 ‘48시간 반짝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지정된 상품에 한해 8%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숨겨진 3% 할인별 찾기, SNS 인증 및 댓글 작성 이벤트,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