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황재훈, iAA엔터와 전속 계약 "배우 활동 전폭 지원"
상태바
[공식] 황재훈, iAA엔터와 전속 계약 "배우 활동 전폭 지원"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A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AA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황재훈이 iAA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10일 iAA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인 배우 황재훈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황재훈은 2017년 KBS2 ‘아버지가 이상해’를 시작으로 '최강 배달꾼', '크리미널 마인드', '60일, 지정생존자‘,  ‘시크릿 부티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 실력으로 가능성을 인정받았으며, 가수 ALEPH(알레프)의 ‘On and On’ 뮤직비디오 주인공 등으로 활약했다. 또한 금융, 유통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활동 영역을 넓혀 왔다.

또한 하반기엔 이미 캐스팅 완료된 작품과 다수의 광고 모델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라 향후 발전에 대한 기대가 큰 것으로 전해졌다.

iAA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황재훈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온 실력파 배우다. iAA엔터테인먼트에서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전폭 지원할 것이다”라며 “새로운 출발을 하는 배우 황재훈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황재훈과 전속 계약을 맺은 iAA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연기 교육 플랫폼을 갖추고 있는 배우앤배움EnM이 투자 및 공동 매니지먼트에 참여한 회사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