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어게인'  양대혁 "모든 분들께 감사" 종영 소감
상태바
'18 어게인'  양대혁 "모든 분들께 감사" 종영 소감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1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18 어게인' 방송 캡처
사진=JTBC '18 어게인'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배우 양대혁이 '18 어게인'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0일 양대혁은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다. '고백부부'에 이어 함께 하게 된 하병훈 감독님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고, 좋은 캐릭터 만들어 주신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 작가님께 감사하다. 훌륭하신 선배 배우님들, 그리고 현장에서 항상 애써주신 스태프분 덕에 많이 배우고 성장하며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양대혁은 "남기태 기억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덧붙였다.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양대혁은 김하늘(정다정 역)의 방송국 입사 동기로 극중 농구부 입시 비리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나운서로서 프로페셔널한 남기태의 모습을 백 퍼센트 살려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가는 배우 양대혁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8 어게인'은 오늘(10일)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