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샘데이’ 진행… 최대 70% 할인
상태바
더샘, ‘샘데이’ 진행… 최대 70%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샘)
(사진제공=더샘)

[김지현 기자] 더샘은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샘데이’에는 환절기 피부 타입 별 케어가 가능한 스킨케어부터 가을 분위기를 담은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었다. 

‘쓰리 엣지 립스틱 벨벳 핏∙인텐스 핏’과 아로마 오일 라인 ‘르 아로’를 할인해 판매하며, 탄력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메르비에 액타바이옴’, ‘액티브 소스 앰플’, 더마 안티에이징 제품인 ‘리페어 알엑스’도 할인 판매한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 ‘더마 플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내추럴 컨디션 수정 화장 패드’와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샘물 섀도우 박스’,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커버 퍼펙션 픽실러’ 등 가을 무드의 메이크업 제품도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더마 플랜 수분 패드’, ‘더마 스킨 마스크’, ‘디 에센셜 앰플’ 등 기초 제품 및 인기 신제품도 최대 20% 할인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아침, 저녁 큰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까지 더해진 올 가을에는 평소보다 피부 민감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다”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보습 효과는 극대화한 단계별 찐보습템과 마스크 묻어남이 걱정이 없는 마스크 프루프템, 신제품까지 샘데이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