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소속 RSVP, 에잇디엔터테인먼트로 새출발…글로벌 엔터 시장 공략
상태바
온리원오브 소속 RSVP, 에잇디엔터테인먼트로 새출발…글로벌 엔터 시장 공략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1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소속된 연예 매니지먼트사 RSVP가 에잇디엔터테인먼트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 출발한다.

에잇디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박지원)는 "RSVP의 사명을 에잇디엔터테인먼트로 변경하고 새롭게 도약한다"고 12일 공식 입장을 전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로 사명을 변경한 RSVP는 그룹 온리원오브가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잠재력 있는 우수 아티스트를 발굴해 음반 제작, 공연 사업을 확대해왔다.

에잇디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매니지먼트 사업에 더욱 집중하고,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 아티스트가 활약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K팝 그룹 및 아티스트의 A&R을 맡은 제이든 정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다양한 영역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글로벌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간다는 각오다. 특히 내년 론칭 예정인 구독형 걸그룹은 이미 일본과 중국 합작으로 마지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강혜원이 소속된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역시 에잇디엔터테인먼트로 통합 운영될 예정이다.

박지원 에잇디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오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실무진과 함께 구축한 전략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케이팝(K-POP)의 중심에 설 아이돌 그룹을 발굴하고, 소속 아티스트들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