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기획상품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기획상품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1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김지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 기획상품을 순차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투썸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모티브로 폴딩포트와 푸드자, 텀블러로 구성됐다.

폴딩포트는 600ml 접이식 전기 포트로, 간편하게 접어 휴대할 수 있다. 폴딩포트는 호캉스가 트렌드인 요즘 여행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투썸 판타지 푸드자는 연보라와 화이트 색상이 조화롭게 그라데이션 됐으며 보온 보냉 기능이 있다.

겨울 시즌 한정 텀블러 3종도 출시한다. 투썸 라운드 텀블러 퍼플은 ‘퍼플’과 ‘연보라’를 반무광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투썸 판타지 텀블러는 입구가 입술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음용이 편리하다. 투썸 화이트 홀로그램 텀블러는 동글동글한 우유병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목 부분의 연보라 컬러 실리콘 태그가 포인트다.

폴딩포트는 11월 13일, 투썸 판타지 푸드자와 겨울 시즌 한정 텀블러 3종은 11월 20일부터 순차 출시된다.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과 프로모션 진행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윈터 판타지’ 테마의 메인 컬러인 ‘퍼플’을 적극 활용해 신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라며, “곧 다가올 겨울, 투썸 시즌 상품들과 함께 일상에 따스한 온기를 더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