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 출시
상태바
더샘,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1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샘)
(사진제공=더샘)

[김재현 기자] 더샘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당신의 빛나는 모든 순간을 위한 응원’을 테마로, 올 한 해 누구보다 열심이었던 당신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블링블링한 홀리데이만의 스페셜 패키지다.

‘2020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 퍼퓸 & 바디 로션 기획 세트와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1, 2 , 베어 플럼핑 컬러밤 3종, 샘물 섀도우 박스 글린트 빔, 러브미 멀티 팔레트 하우 러블리로 구성됐다.

‘베어 플럼핑 컬러밤’은 플럼핑 컬러밤으로 컬러는 체리빛 모브 계열의 ‘PK01 코니 모브’, 피치 코랄빛 ‘CR01 피치 누가’, 브릭 베이지 톤의 ‘BE01 버니 누디’ 3종이다.

'샘물 섀도우 박스 04 글린트 빔'은 글리터 제형만 모아 담은 4색 팔레트이며, ‘러브미 멀티 팔레트 하우 러블리’는 베이스부터 포인트 글리터, 블러셔까지 11가지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 자연을 닮은 풍성한 향으로 기분 좋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퍼퓸드 핸드크림’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으며, 8가지 새로운 향의 스페셜 세트로 선보인다. 또한 낭만적인 파리 여행의 느낌을 선사할 프레쉬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는 퍼퓸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되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더샘 관계자는 “’2020 리미티드 에디션’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물리적인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의 거리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게 구성되었다”라며, “올 한해 수고한 ‘우리’에게 따뜻한 응원과 감사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