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 '2030 청년마음콘서트' 출연…희망 메시지 전달
상태바
솔루션스, '2030 청년마음콘서트' 출연…희망 메시지 전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1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조정원 기자] 퓨처팝 밴드 솔루션스가 '2030 청년마음콘서트 - 꿈틀 더 라이브'에 출연해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솔루션스는 지난 12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온라인 콘서트 '2030 청년마음콘서트 - 꿈틀 더 라이브'에 출연해 약 40분간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2030 청년마음콘서트 - 꿈틀 더 라이브'는 저명한 강연자들의 강연과 국내 실력파 뮤지션의 무대를 접할 수 있었던 서울시와 원음방송의 특별 프로그램이다.

원음방송 측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2030 청년들을 위한 강연 및 공연 등이 취소되고, 사회 및 경제침체로 청년 세대의 사회적 불안감이 증대되고 있다면서 이번 꿈틀 더 라이브를 통해 청년들을 위한 희망 메시지 전달 및 비대면 공연 활성화에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솔루션스는 이날 공연에서 녹슬지 않은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지난 6월 발매된 EP 의 타이틀 곡 'Dance With Me(댄스 위드 미)'로 무대를 시작하며 'All That You want(올 댓 유 원트)', 'Night Swim(나이트 스윔)' 그리고 'In My City(인 마이 시티)'를 연달아 연주하며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희망찬 가사를 부르며 공연을 시청하던 2030 청년들에게 격려와 에너지를 선물했다.

솔루션스 리더 권오경은 "나도 믿지 않았던 모두가 아는 비밀이 있다. 꿈꾸라는 것이다. 혹시 나처럼 미래 때문에 걱정이 많은 친구가 있다면 꿈을 꾸고 꿈틀대라고 말해주고 싶다. 꿈틀대다 보면 꿈이 곧 다가와, 너에게 많은 걸 이야기해줄 테니까. 응원한다. 너와 나의 꿈을"이라며 2030 청년들을 격려했다. 

한편 솔루션스는 오는 21일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국내 뮤지션 육성사업 뮤즈온2020의 '뮤즈온 2020' 페스티벌에 출연할 계획이며, 활발한 연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