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뮤직뱅크’서 컴백 무대…‘이데아’+‘Heaven’ 2곡 선사
상태바
태민, ‘뮤직뱅크’서 컴백 무대…‘이데아’+‘Heaven’ 2곡 선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컴백 무대를 펼친다.

태민은 13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 타이틀 곡 ‘이데아(IDEA:理想)’와 수록곡 ‘Heaven(헤븐)’ 2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타이틀 곡 ‘이데아’는 그루비하고 강렬한 섹션과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섹션이 선명하게 대비되는 댄스 팝 곡으로, 섹션별 분위기에 따라 만들어진 다채로운 포인트 안무, 태민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동작들로 구성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수록곡 ‘Heaven’은 쓸쓸한 기타의 아르페지오 선율과 규모감 있는 코러스가 더해져 웅장한 느낌을 자아내는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2019년 태민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무대와는 색다른 매력의 퍼포먼스로 재탄생되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지난 9일 발매된 태민의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2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태민은 오는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