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제', 한지민X남주혁 캐릭터 포스터 공개…애틋 감성 자극
상태바
'조제', 한지민X남주혁 캐릭터 포스터 공개…애틋 감성 자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1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한지민과 남주혁의 두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조제'가 애틋한 감성을 자극한다.

13일 '조제' 제작진은 조제(한지민 분)와 영석(남주혁 분)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와 영석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와 그 세계에 들어온 영석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한지민과 남주혁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집안에 앉아 창 바깥을 바라보는 조제의 포스터는 "니가 나한테 걸어오던 소리가 기억나"라는 영석과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회상하는 대사가 더해져 이들의 특별한 이야기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조제를 지긋이 바라보는 영석의 포스터는 "계속 옆에 있을 거야"라는 대사가 어우러져 보는 이의 마음을 움직이며 애틋함을 자극한다.

특히 따스한 햇볕 아래 서로 응시하는 두 배우의 섬세한 눈빛을 담은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조제'만의 깊은 감성에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처럼 '조제'는 배우들의 완벽한 변신과 특별한 호흡으로 올겨울, 가슴 속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한편 '조제'는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의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 한지민과 남주혁의 깊은 감정 연기가 더해져 올겨울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전한다.

'조제'는 오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