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온' 황민현, 직접 전한 고은택 집중 포인트 셋 #감정선 #케미 #교복핏
상태바
'라이브온' 황민현, 직접 전한 고은택 집중 포인트 셋 #감정선 #케미 #교복핏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라이브온'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사진=JTBC '라이브온'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조정원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민현이 드라마 '라이브온' 고은택으로의 변신을 하루 앞두고 직접 고른 연기 집중 포인트를 공개했다.

황민현은 오는 17일 오후 첫 방송하는 JTBC 드라마 '라이브온'에서 최선이 아니면 용납하지 않는 방송부 기장 고은택으로 분해 묵묵하고 빈틈없는 모습에서 오는 어른스러운 모습과 엄격하면서도 섬세한 면모로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황민현은 지금까지 공개된 '라이브온' 티저 영상을 통해 비주얼과 중저음의 목소리로 모든 이의 상상 속 이상적인 첫사랑의 이미지를 재현해내며 '첫사랑 기억 조작꾼'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두고 황민현이 직접 꼽은 고은택 집중 포인트를 전했다.

# 극 흐름에 따른 고은택의 감정 변화

황민현이 포인트로 가장 먼저 꼽은 것은 극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고은택의 감정선이다. 그는 "백호랑(정다빈 분)을 만나며 조금씩 변해가는 은택이의 모습과 감정에 주목해주시면 '라이브온' 속 이야기들이 더욱 흥미롭게 다가갈 것 같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 원칙주의자 고은택이 백호랑을 만나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이를 통해 드러날 상극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 친구들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

'라이브온'은 서연고를 배경으로 청춘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만큼 고은택과 그를 둘러싼 친구들의 이야기도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다. 이와 관련해 황민현은 "은택이를 포함한 6명의 친구가 다양한 갈등을 겪고 이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이 많은 분에게 공감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고은택과 친구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케미스트리와 촘촘한 관계성을 강조했다.

# 고은택의 단정한 교복핏

마지막으로 황민현은 고은택의 단정한 교복핏도 눈여겨봐 달라고 당부했다. 황민현은 자신에게도 타인에게도 엄격한 성격의 소유자인 고은택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흐트러짐 없이 항상 똑같은 모습의 교복핏을 유지했음을 밝혔다. 그가 연기를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민한 흔적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처럼 황민현은 첫 주연 도전을 성공적으로 이뤄내기 위해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자신만의 색깔로 고은택을 완벽하게 표현해낼 것으로 기대돼 배우 황민현으로서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라이브온'은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에 JTBC에서 첫 방송 된다.

또한, 뉴이스트는 오는 28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팬 미팅 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 - ONLINE'을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