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비타민, ‘브라운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솔가비타민, ‘브라운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솔가)
(사진제공=한국솔가)

[김재현 기자] 한국솔가가 솔가몰과 백화점에서 ‘솔가 브라운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솔가 브라운프라이데이는 기존 블랙프라이데이에 솔가비타민의 갈색 병을 상징하는 ‘브라운’을 키워드로 활용해 기획된 특별 할인 프로모션 기간이다. 한국솔가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최대 68% 할인∙원 플러스 원∙구매 수량에 따른 할인율 적용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솔가몰에서는 30일까지 솔가 아연 50과 솔가 비타민 D3 2200IU로 구성된 ‘아연&비타민 D 세트’와 솔가 엽산 400과 솔가 철분 25로 구성된 ‘엽산&철분 세트’ 등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에서도 오는 19일부터 내달 6일까지 솔가 에스터-C 500과 솔가 아연 50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솔가 비타민 D3 2200IU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솔가몰과 백화점에서는 솔가 솔로바이트 아이언 프리와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에스터-C 1000 등 솔가비타민 인기 제품 6종 구매 시 원 플러스 원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솔가 전 제품을 기본 30% 할인 판매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장세인 선임은 “솔가 브라운프라이데이는 한 해 동안 소비자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할인 프로모션 기간”이라며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브라운프라이데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