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홀더, '라붐 출신' 율희 참여한 홈케어 브랜드 '앙상떼' 론칭
상태바
브랜드홀더, '라붐 출신' 율희 참여한 홈케어 브랜드 '앙상떼' 론칭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1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랜드홀더)
(사진제공=브랜드홀더)

[김재현 기자] 브랜드홀더는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홈케어 브랜드 ‘앙샹떼(Enchanté)’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앙샹떼’는 걸그룹에서 이제는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율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아이돌 출신 율희의 트렌디한 뷰티 감각과, 화장품 전문 제조사 BL 코스메틱의 기술력을 더했다. BL 코스메틱은 전국 8500여 개 피부과에 제품을 납품하는 피부과 전문 화장품 제조사 ‘메디안스 랩’의 처방을 담아 화장품을 개발하는 제조사다.

미미박스, 비투링크의 창업자인 이재호 대표가 창업한 화장품 제조 판매사 브랜드홀더가 율희와 함께한다. 브랜드홀더는 “홈케어 트렌드 확산에 따라, 집에서도 에스테틱 시술을 받은 듯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율희와 함께 앙샹떼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브랜드 이름 ‘앙샹떼(Enchanté)’는 ‘마력을 지닌, 매혹하는’이라는 뜻으로, 집에서도 매혹적인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담았다.

론칭과 동시에 앙샹떼는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케어를 위해 4주완성 홈필링 프로그램 ‘투스텝 홈 에스떼 필링 키트’와 마스크 화장 묻어남을 최소화해주는 ‘퍼펙트 마스크 쉴드 메이크업픽서’ 매일 맞춤형 피부 비타민 충전을 도와주는 ‘데일리 비타 마스크팩’ 4종을 선보인다.

‘2step 홈 에스떼 필링 키트’는 에스테틱 아쿠아필 기법을 그대로 재현해 일주일에 한 번씩 4회 사용으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각질 케어를 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에센스 타입의 저자극 필링젤과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리페어 세럼으로 구성돼 있다. AHAㆍBHAㆍPHA의 복합 처방으로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 및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알란토인, 병풀 추출물이 필링으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줄 수 있다.

‘퍼펙트 마스크쉴드 메이크업 픽서’는 피부에 얇은 코팅 막을 형성해 마스크 화장 묻어 나옴을 최소화한다. 또한, 히알루론산, 판테놀,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성도 용이하다.‘데일리 비타 마스크팩’ 4종은 매일 다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보습, 영양, 생기, 미백 효능의 고농축 비타 에센스와 천연 식물성 텐셀시트를 조합했다. 3단 수분 잠금으로 강력 보습을 돕는 비타 모이스춰,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가 피부에 쫀쫀한 영양을 충전하는 비타 허니, 핑크빛 비타민 B12가 생기를 강화하는 비타 핑크, 토마토 추출물이 크림 에센스를 만나 밝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비타 라이코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0년 11월 16일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앙샹떼’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