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밥스타' 씨엔블루, 모둠 한우케이크 먹방…역대급 '찐 리액션' 폭발
상태바
'케이밥스타' 씨엔블루, 모둠 한우케이크 먹방…역대급 '찐 리액션' 폭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밥스타 제공
사진=케이밥스타 제공

[조정원 기자] '케이밥스타'에서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가 특수부위 모둠 한우 케이크 먹방을 펼친다.

씨엔블루는 군 전역 후 4년 만에 컴백하며 '케이밥스타'를 찾았다.

이영자는 씨엔블루의 컴백과 데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7단 한우 케이크를 준비했다. 특히 안창살, 부챗살, 살치살, 새우살, 눈꽃살, 치마살 등 상위 0.1%의 최상급 특수부위로만 이뤄진 한우 케이크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했다. 정용화는 "다시 태어나도 용화가 되겠다"고 다짐하며 '찐 리액션'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이영자는 '케이밥스타' 최초 1미터 솥뚜껑 한우 파스타를 개시한다. 초대형 솥뚜껑이 가득 덮이도록 한우 특수부위를 아낌없이 넣은 후 이영자표 비법 소스와 함께 볶아낸 파스타는 하이클래스 비주얼을 뽐냈다고. 씨엔블루는 파스타를 먹자마자 호로록 소리만으로 현장을 한가득 채우는 완벽 면치기를 선보이며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씨엔블루의 한우 케이크 먹방은 오늘(18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엘범 'RE-CODE(리-코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