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수빈 측 “교통사고 큰 부상 없어…활동재개 의지”
상태바
[공식] 수빈 측 “교통사고 큰 부상 없어…활동재개 의지”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미지나인컴즈 제공
사진=이미지나인컴즈 제공

[백융희 기자] 달샤벳 출신 수빈이 교통사고 후 건강 상태와 활동 의지를 밝혔다.

18일 수빈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수빈이 지난 17일 고속도로에서 4중 충돌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다행히 안전벨트 착용으로 큰 부상은 피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본인이 곧바로 활동재개 의지를 보이고 있으나 지속적으로 의사 소견을 듣고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주시하며 조심스럽게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수빈은 지방 촬영을 마치고 17일 오후 방송 녹화를 위해 서울로 올라오다 중부내륙고속도로 연풍터널에서 사고를 당했다. 이날 사고는 앞선 차량이 브레이크를 밟으며 수빈이 탄 차량이 속도를 줄이는 가운데, 따라오던 차량 두 대가 수빈이 탑승한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아 발생했다. 정확한 사고 경위는 현재 경찰에서 조사 중이다.

수빈은 곧바로 인근 병원에서 치료와 CT 촬영 등 검사를 받았으며 다행히 큰 부상은 없다는 의사 소견을 받고 곧바로 퇴원해 서울 자택으로 귀가했다. 동승한 매니저 역시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돼 함께 서울로 올라왔다.

수빈은 현재 MBN ‘미쓰백’ 촬영을 한창 진행 중이며 ‘나야나’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또 12월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위시유’를 통해 연기자 복귀를 준비 중이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