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한보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공식] 한보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1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한보름이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보름은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장서아 역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극 중 장서아는 남부러운 것 없는 집안에서 사랑받고 자랐지만, 그 사랑과 관심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까 불안과 초조함에 날 서있는 캐릭터로 인물 간의 긴장감과 갈등을 유발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고 있다.

작품 활동뿐만 아니라 SBS Plus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에서는 홈케어, 운동, 메이크업 등 일상 속 뷰티 꿀팁을 제공하며 트렌드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처럼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보름이 몸담게 된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H& entertainment)는 올해 하반기 설립된 신생 매니지먼트사. 에이치앤드 홍민기 대표는 “연기, 예능, 유튜브, 자기 계발 등 어떤 활동 분야에서든 열정적인 태도로 최선을 다하는 배우 한보름과 함께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한보름이 더욱더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을 쏟고, 대중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조력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KBS2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한 한보름은 ‘주군의 태양’, ‘고백부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솔직한 입담, 수준급의 댄스 실력, 무엇이든 시작하면 제대로 해내고 마는 열정과 승부욕 등이 ‘정글의 법칙’, ‘호구들의 감빵생활’, ‘라디오스타’, ‘배틀트립’, ‘온앤오프’ 등 리얼리티 예능에서 빛을 발해 대중에게 한보름의 다재다능한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각인시켰다.

연기 활동과 예능, 유튜브 채널 모두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한보름은 소속사 이적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통해 배우 생활에서 긍정적인 전환점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보름과 새로운 시작을 알린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유명 매니지먼트사 부사장 출신의 홍민기 대표가 설립한 매니지먼트 회사로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현, 정인선, 정수정, 곽동연, 강민아가 소속돼 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