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블랙프라이데이 럭키박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버스, 블랙프라이데이 럭키박스 프로모션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1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소버스
사진제공=소버스

[김재현 기자] 송지효와 함께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대표 박미숙)가 내달 6일까지 온라인 직영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소버스 매장에서 ‘블랙프라이데이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버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남성과 여성 각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대표 제품 중 3개를 랜덤으로 담은 럭키박스를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럭키박스는 최대 15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럭키박스 For Man’에는 소버스 간건강:밀크씨슬 로사빈, 소버스 구강항균:프로폴리스17, 소버스 눈건강:루테인 알티지 오메가3, 소버스 장건강:신바이오틱스 등이 들어있다. 여성의 이너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For Woman’에는 소버스 피부:히알루론 240, 소버스 이너웰 유산균, 소버스 다이어트:린바디 번&컷 등이 들어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적립금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소버스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버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소버스 럭키박스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