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네이버 NOW.→온택트 콘서트 활발한 음악 행보…새 앨범 준비 박차
상태바
다비, 네이버 NOW.→온택트 콘서트 활발한 음악 행보…새 앨범 준비 박차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1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비 SNS 제공
사진=다비 SNS 제공

[백융희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신보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다비는 각종 방송과 라디오 출연을 비롯해 온택트 공연 개최를 알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다비는 지난 3월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직접 프로듀싱 한 첫 EP앨범 ‘CINEMA(시네마)’를 발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EBS1 ‘EBS 스페이스 공감’ 등을 통해 대체불가한 라이브로 탁월한 음악적 감각을 입증한 다비는 현재 뉴이스트 아론, 렌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 ‘To.Night’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으며, 오는 21일 오후 7시 온택트 콘서트 ‘MEMORY THEATER: DRAMA(기억극장: 드라마)’ 개최를 확정, 믿고 보는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로 리스너들의 귀를 적실 계획이다.

또한 다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공개와 꾸준한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특히 소속사 올웨이즈 공식 SNS 계정에서는 지난 18일부터 다비 팬덤명 공모 이벤트를 진행,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비는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방면으로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