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무삭제 예고편 공개! "끝나는 순간까지 숨을 쉴 수 없다"
상태바
'로그', 무삭제 예고편 공개! "끝나는 순간까지 숨을 쉴 수 없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메간 폭스가 강인한 최정예 특수부대의 대장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가 짜릿한 속도감과 폭발적인 긴장감의 추격전을 예고했다.

지난 17일 '로그' 제작진은 무삭제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로그'는 무장 단체 알샤바브에게 납치된 주지사의 딸을 구출하기 위해 파견된 샘의 용병팀 로그가 알샤바브와 위협적인 존재의 추격에 맞서 생존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무삭제 예고편에서는 해외 평단으로부터 "끝나는 순간까지 숨을 쉴 수 없다"라는 극찬을 받은 '로그'의 강렬한 액션신을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돋운다.

가까스로 인질을 구해 현장을 빠져나가는 팀 로그의 뒤를 바짝 따라온 무장 단체 알샤바브 일당은 맹렬한 추격과 함께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총격전을 벌인다. 인원수부터 열세였던 팀 로그는 알샤바브의 맹공격에 팔에 총상을 입고 피를 흘리는 등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인다. 이내 팀 로그를 위한 지원팀이 헬기를 타고 찾아와 한시름 놓은 것도 잠시, 알샤바브는 대전차 로켓을 발사해 그를 격추해버린다.

이처럼 황량하면서도 아름다운 아프리카의 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그'의 속도감, 긴장감을 모두 잡은 액션은 11월 극장가의 유일한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관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로그'는 '사일런트 힐: 레버레이션' '솔로몬 케인' '데스워치'의 M.J. 버세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원더우먼'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저스티스 리그'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대작에서 군사 자문을 맡으며 완벽한 고증을 거친 전투 장면들을 만들어 낸 폴 혼스비가 공동 프로듀서와 자문을 동시에 맡았다.

웰메이드 제작진의 앙상블로 완성한 짜릿하고 리얼한 액션을 완성한 '로그'는 올가을 극장가를 찾을 관객들의 기대를 톡톡히 만족하게 할 예정이다.

한편 '로그'는 오는 25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