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팍 토크여행' 박해진·박기웅, 박해진 찐 절친 첫 공개에 기대감 UP
상태바
'투팍 토크여행' 박해진·박기웅, 박해진 찐 절친 첫 공개에 기대감 UP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아메바컬쳐 제공

[조정원 기자] 박해진·박기웅의 '투팍 토크여행'이 절친특집으로 시즌을 아름답게 마무리한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 토크여행'은 오는 23일 오후 2시 V앱과 오디오클립 라이브를 동시에 송출, 일명 '보이는 오디오클립'으로 팬들과 청취자들을 위해 절친특집을 진행한다.

이날 절친특집에는 박해진의 절친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한다. 특별히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위해 박해진이 직접 게스트로 섭외한 다이나믹 듀오는 박해진의 러브콜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투팍 토크여행'에 게스트로 합류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최고의 오디오클립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와 두 배우들의 만남에 "벌써 기대된다"는 반응이다. 박해진의 숨겨둔 오랜 절친 가수들이 선보이는 토크여행 분위기와 보이는 오디오클립에 대한 기대감으로 '투팍 토크여행'은 이미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고. 또 이날 깜짝 놀랄 특별한 사연이 도착해 투팍 선배를 긴장시킬 예정이다.

시즌2 '투팍 토크여행'의 '보이는 오디오클립'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약 30분간 박해진 V앱 채널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채널의 오디오 라이브를 통해 동시 송출될 예정으로, 이후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그동안 전 연령대와 공감하며 기자들의 사연까지 도착해 큰 웃음과 따스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마니아층을 확실히 형성한 '투팍 토크여행'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토닥여준 '착한 콘텐츠'로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투팍 토크여행'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