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백석예대 보컬 전공 수시전형 최종 합격…김수찬 후배된다
상태바
남승민, 백석예대 보컬 전공 수시전형 최종 합격…김수찬 후배된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주)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남승민이 김수찬의 후배가 된다.

20일 남승민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남승민이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학과 보컬 전공 수시전형에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이날 남승민은 개인 SNS를 통해 팬들에게 합격 소식을 밝히며 기쁨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해 '사형제'로 팀 미션을 함께한 김수찬의 후배가 된다.

백석예술대학교 출신으로는 골든차일드 홍주찬, 배승민, 김지범, 위키미키 지수연, 드리핀 황윤성, 구구단 나영, 소이 등이 있다. 남승민은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백석예술대학교에서 새내기 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다.

남승민은 지난 11일 신곡 '트위스트 킹'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트위스트 킹'은 레트로와 트로트가 접목된 곡으로, 남승민의 재기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됐다. 여기에 옛 향수를 자극하는 가사와 뮤직비디오가 인상적이다.

남승민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사모'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남승민은 지난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 남승민 팬미팅 : 행복'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앨범 발매 이후 음악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