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김성령, 반전 일상 공개…매니저 폭로 "하루 종일 먹어"
상태바
'전지적 참견 시점' 김성령, 반전 일상 공개…매니저 폭로 "하루 종일 먹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조정원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김성령이 출연, 반전 가득한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오후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1회에서는 김성령의 반전 일상이 전파를 탄다.

이날 김성령 매니저는 "누나가 배고픈 걸 못 참아 하루 종일 먹는다. 소화력이 신생아 수준"이라는 믿기 어려운 제보를 해 제작진을 놀라게 한다. 실제로 김성령은 떡과 키위 먹방으로 하루를 시작한 뒤, 분주하게 간식 도시락을 챙기며 식탐 넘치는 하루를 예고한다.

특히 김성령은 메이크업 숍에 도착해서도 "먹을 것 없어?"부터 묻는가 하면, 매니저에게 간식을 달라며 공복에서 우러나온 깜짝 애교까지 선보인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김성령은 기자 간담회 직전까지도 김밥과 달걀을 먹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렇듯 쉴 틈 없는 먹방에도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김성령만의 특급 비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스태프들을 빵 터지게 한 김성령의 말실수 퍼레이드가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먹방 여신' 김성령의 특별한 하루는 오는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 13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